여행의 즐거움

방콕 아속 클로버 호텔 후기 본문

해외여행

방콕 아속 클로버 호텔 후기

여행하는 밴열이 2023. 1. 15. 12: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밴열이입니다. 태국 여행에서 마지막 묵었던 호텔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마지막은 2박을 했는데요. 아속 클로버 호텔에서 2일간을 묵었답니다. 일단 1주일간 각자의 호텔에서 묵었던 장점들이 하나같이 있었답니다.

처음 묵었던 센터 포인트 실롬 호텔은, 넓고 조식이 맛있었으며, 그리고 치앙마이 베드 님만은 직원들이 열정적이고 활기차고, 친절해서 좋고, 다른 서비스들이 좋았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아속 클로버 호텔은 위치가 일단좋았던 거 같아요.

근처에 아속역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아속 클로버 호텔

9 1 Soi Sukhumvit 16, Khlong Toei Nuea, Khlong Toei, Bangkok 10110 태국

아속 클로버 호텔은 아고다 평점이며, 평점도 높은 부분에 속해있던 호텔이었습니다. 다만 호텔의 규모는 크지 않고, 국내의 깔끔한 모텔 정도였답니다.

처음 체크인을 하러 들어갈때 일단 반갑게 맞이해주셨던 직원이 있었답니다. 웰컴주와 함께 환영을 해주셨지만, 반가운 인사는 첫날 체크인 외에는 사실 없더라구요없더라고요. 가는둥 마는둥 ㅎㅎ 물론 그게 편하기도 했긴 했답니다.

냉장고며, 과자 등은 마음껏 마셔도 비용청구가 따로 일어나지 않다고 하니 열심히 먹어주었죠

그리고 사이즈를 넓은 곳으로 줬다해서 좋았지만, 낮되면 초초초 에어컨 풀파워로 틀어도 더웠던건 어쩔수 없었던 구조였던거 같아요.. 창문이 해가 질쯔음에 바로 직빵으로 넓은 창을 통해 들어와 덥더라고요.ㅠㅠ

조식은 간결하고 먹을것만 차려진 느낌.

깔끔했으며, 엄청 대단하게 차려지지는 않았지만, 적당했던 수준 이란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수영장은 도심 속 뷰를 배경으로 있었으며, 저녁시간 운영된다는 호텔 루프탑라운지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정비용을 내고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고 한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