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님만해민 마야몰 원님만 이뻤던 도심의 야경 즐기기
안녕하세요 밴열이입니다. 치앙마이 야시장도 구경하고 숙소로 돌아왔답니다. 태국여행을 하면서 저녁에는 무조건나가줘야 하죠 ㅎ 그 이유는 저녁에는 조금더 시원한 날씨덕분에 조금더 좋더라고요!저희가 묵었던 님만해민 숙소 베드님만 근처에는 마야몰이란곳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녁에 숙소에서 조금 쉬다가 마야몰 방면으로 마실을 나갔답니다.
마야몰은 치앙마이 님만해민의 커다란 쇼핑몰이더라고요!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밤에 화려한 조명 그리고, 마야몰 꼭대기층에 위치한 다양한 음식점들이 유명한 듯했답니다.
물론 마야몰 사거리 바로 대각선 맞은편에 위치한 또다른 쇼핑몰이 사실상 더 이쁘더라고요.서양느낌이 나던 쇼핑몰이었는데 광장이며, 건물, 그리고 조명들이 마야몰보다는 개인적으로 더 이쁘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마야몰 맞은편에 위치한 이곳의 이름을 한번 검색해 보았답니다.이름은 바로 원님만이더라고요~
시계탑이 우뚝솟은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있던 곳이었는데~ 그만큼 아름답고 이뻤던 모습이었답니다.
서양적인 느낌이 물씬 들던 원님만이었답니다.
원님만을 구경하고 저희는 마야몰을 구경하기 위해 이동을 하였답니다.
이동을 하는중에 마야몰 바로 맞은편에는 깔끔하고, 정말 많은 푸드코너가 이루어져 밤에 많은 분들이 나와 음식을 즐기고 계신곳이 있더라고요.
이 또한눈길을 끌고 관심을 끌어 한참을 둘러보며, 어떤게 맛있을까 하며, 숙소에 가져가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쐬며 먹을지 고민을 하기도 했답니다. ㅎㅎㅎ
정말 많은 관광객들이 님만해민의 밤을 즐기고 계시더라구욧계시더라고요. 저또한 동참해보고 싶은 생각도 굴뚝같았으며, 너무 즐겁고 여기저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던 님만해민의 밤이었답니다.
정말 많은 푸드코너들이 있었으나, 제가 좀 늦게 도착을 했던 탓인지 점차 문을 닫고 있기는 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마야몰로 이동을 하였는데요. 마야몰은 낮에는 쇼핑센터로 많은 관광객이 방문을 하는 곳이더라고요.
저녁에는 꼭대기층의 님만 힐에서 다양한 음식과 님만해민의 높은 위치에서 야경을 바라보며, 밤을 즐기는 곳으로 꾸며져 있었던 곳이었답니다.
님만 힐로이동을 하기 위해서는 마야몰의 지하로 우선 이동을 하여, 엘레베이터로 갈수 있는 꼭대기 층으로 이동을 합니다. 그곳은 영화관이더라고요.
그 층에서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간다면 님만 힐 도착!
님만힐에 도착을 하니 또다른 풍경의 각양각색의 음악이 함께하고, 음식과 술이 함꼐하고 있던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님만해민의 야경도 한눈에 볼수 있었던 곳이었답니다.
물론 저희는 이곳에서 먹지않고먹지 않고, 님만힐에서 보이던 바로 옆의 야시장까지 구경을 하기로 하였답니다.
물론 앞선 포스팅에서처럼 야시장은 야시장일뿐 지속적으로 다른곳을 방문할 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저희는 시원한 에어컨 바람 밑에서 맥주한잔하고 쉬기위해해서 포장음식으로, 맛있는 음식을 포장해 가기 위해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결정을 하였답니다.
결국 마야몰 바로 맞은편 다양한 푸드코트가 이루어져있던 곳에 음식들으을 포장해 왔답니다.
여기서 음식의 왼쪽편의 음식을 판매했던 곳에서 은근슬쩍 거스름돈을 회피하셨으니 이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끝쪽의 가게였답니다.
무튼 이렇게 치앙마이 님만해민의 밤을 즐기며, 맛있는 음식도 먹고 즐거웠던 하루의 마무리를 보냈답니다.